집사부일체 이승기 집 위치 (아파트) 윤종신 출연예정 뉴하우스 아니게 되죠.



이승기 집 위치는 서울 삼성동의 위치한 브라운스레전드 아파트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방송에서 새롭게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한 모습으로 엄청 깔끔하네요!



15일 방송이 되는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승기의 집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새롭게 리모델링으로 바뀐 이승기의 집에 모인 멤버들은 운동 기구로 가득했던 과거의 인테리어를 생각하며 모던하고 감성적인 깔끔한 공간으로 인테리어에 결국 입을 떡 벌어지며 감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승기 올해 나이 87년생 34세입니다.






이승기는 데뷔하고 나서 자기에게 큰 투자를 한 게 처음이라고 말하며 과거 운동 기구가 많았을때 집에 와도 쉬는게 아니라 무언가 해야 할것만 같았다고 고백하며 리모델링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집에 운동기구가 너무 많다보면 쉬는 공간이 아니게 되죠.





이날의 사부는 이승기로 예상이되며 차은우는 여러 분야를 모두 하고 있는 이승기의 삶이 궁금하다며 그를 지목하기도 했습니다. 이승기는 자신을 존경하고 있는 차은우에게 뿌듯해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방송에서 1년만에 돌아온 윤종신의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이승기와 같이 작업을 한 신곡 뻔한남자가 15일날 음원 공개가 된다고 하는데.. 얼마만의 가수 복귀인지 드디어 이승기님의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 있다니 새삼 뭔가 설레네요!
댓글